CTR [ Click Through Ratio ]
인터넷상에서 배너 하나가 노출될 때 클릭되는 횟수를 뜻한다. 보통은 ‘클릭률’이라고 한다. 예컨대 특정배너가 1백 번 노출됐을 때 3번 클릭된다면 CTR는 3%가 되는데, 일반적으로 1∼1.5%가 광고를 할만한 수치이다.
출처 : NEW 경제용어사전, 2006. 4. 7., 미래와경영연구소
[ 관련기사 ]
아이지에이웍스 '빅데이터 경진대회'…성대 'CTR 소생중' 대상
https://www.edaily.co.kr/news/read?newsId=02194326625674784&mediaCodeNo=257>rack=sok
'실전투자 (투자,재테크,돈,금융,산업,기업,경제적자유) > 경영경제용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경영경제용어#053] 팩토링 (Factoring) (0) | 2020.02.29 |
---|---|
[경영경제용어#052] 주식소각 (Retirement Of Shares) (0) | 2020.02.29 |
[경영경제용어#050] 특수목적법인 (Special Purpose Company) (0) | 2020.02.29 |
[경영경제용어#049] 허브 (Hub) (0) | 2020.02.29 |
[경영경제용어#048] 링크 (Link) (0) | 2020.02.29 |